달러 기축 가상화폐 테더 "충분한 달러화 보유"…논란 일단락
달러 기축 가상화폐 테더 "충분한 달러화 보유"…논란 일단락
얼굴값 아니다28세 청년의 ‘홀리는 지휘그 한 음
5억조국은 어떻게 생각할까1억 주면 아이 낳겠냐고요?‘수단으로 여기면 어쩌죠더 중앙 플러스VOICE:세상을 말하다녹음 유언장.내가 비주류 경제학을 하지만 사업가를 설득하기는 더 쉬웠다.
케인스는 데이터 등 상황이 달라지면 과거 주장을 수정하는 유연함을 보였다.미국과 기술 격차가 있는 만큼 우리의 최첨단 산업을 키우려면 보호무역이 필요하다고 봤다.그런데 왜 경제학 어렵다는 이들이 많을까.
예를 들어 싱가포르는 어느 경제이론 하나로 설명할 수 없는 나라다.카톡에 보냈다아들 기겁한 아버지의 실수피로 없애려다 당뇨 온다3시간 늦게잔 ‘주말 꿀잠 배신수면제 먹으면 치매 걸린다?불면증에 대한 오해와 진실더 중앙 플러스hello! Parents잠 못자는 이유 따로 있다불면증 50%가 걸렸다는 병틱 증상.
그 방향이 맞다고 생각한다.
하지만 정부는 고령화 추세를 고려할 때 현재의 복지를 유지해도 복지비용이 커지는 속도가 빨라 재정 부담이 커진다고 우려한다.민원을 두려워하는 교사들도 기계적인 절차 진행에 급급한 게 현실이다.
둘째는 법과 제도의 무력함에 대한 신랄한 비판과 자조다.법은 사적 복수 허용하지 않아 피해 주관화는 무죄추정 훼손 무능한 수사력 신속 보강해야 복수가 영광인 건 야만적 사회 우리 사회에 불어닥친 ‘더 글로리 신드롬은 매우 강력했다.
인간의 자기중심성이 작동하는 실무 현장은 사실의 왜곡.원래 영광은 쟁취하는 것보다 주어지는 게 훨씬 아름답다.